bulkyonews_header.jpg

 
작성일 : 18-04-30 10:10
[출판/공연] <나는 나를 안아주기로 했다> 출간
 글쓴이 : 전수진기자
 

우리 몸은 거짓말을 할 줄 모른다

나를 찾기 위해 달려간 자연

근원적인 뿌리는 사랑

매일매일이 불안한 사람에게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에세이. 몸과 마음의 병 때문에 삶을 포기할 정도로 어려운 상태에서 치유여행을 통해 일상을 되찾은 저자 하지은의 경험을 담았다. 저자는 자신의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위로와 용기가 될 수 있다면 기꺼이 모든 경험들을 사람들과 나누고 싶다는 생각에 책을 썼다. 이 책에 담긴 이야기가 슬픔과 좌절에 빠져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인생을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작은 마중물이 되기를 기원한다.



저자 : 하지은        
몸과 마음의 병 때문에 삶을 포기할 정도로 어려운 상태에서 치유여행을 통해 일상을 되찾은 경험이 있는 저자는 대학원에서 심신치유교육학을 전공했고, 기업체, 복지관, 병원, 관공서, 학교 등에서 심신치유특강, 스트레스관리, 애도와 상실 집단상담, 웰라이프교육, 긍정리더십 강의를 하고 있다. 효원힐링센터에서 웰다잉캠페인의 일환으로 deathcafe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한국인의 행복과 치유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현재 서울불교대학원 대학교 평생교육원초빙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는데, 여행치유프로그램을 통해 바쁜 현대인이 일상에서 여행을 통해 마음을 치유하고 평안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여행 가이드로도 활동 중이다.





나는 나를 안아주기로 했다 ㅣ하지은 지음 | 바이북스 | 값 1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