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kyonews_header.jpg

 
작성일 : 17-12-29 10:35
[출판/공연] <미래가 시작될 때> 장기적 사고로의 가이드 출간
 글쓴이 : 전수진기자
 

미래학이라는 도구를 이용해서 더 행복하고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하는 방법!
2010년도 스웨덴 ‘올해의 연사’로 선정된, 미래학의 권위자인 매그너스 린드비스트의

최신작!  

장기적 사고로의 가이드『 미래가 시작될 때(When the Future Begins)』. 2010년도 스웨덴의 ‘올해의 연사’로 선정된 미래학의 권위자 매그너스 린드비스의 저작이다. 우리가 미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생각하는 것이 옳은 것인지, 미래 예측을 위해 어떻게 우린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있다. 저자는 우리가 건설적이고 훌륭하게 미래를 생가할 수 있다면 근거 없는 미래예측을 하는 사람들의 말로 의지하지 않고 우리 스스로 미래를 예측할 수 있을 것이라 주장한다.



저자 : 매그너스 린드비스트

저자 매그너스 린드비스트(Magnus Lindkvist)는 트렌드스포터이자 미래학자다. 그는 우리가 미래에 어떻게 살고, 일하고, 번성할지에 관한 단서를 발견하려고 세계를 여행한다. 린드비스트는 이렇게 얻은 통찰력을 저서와 기조연설을 통해 세상과 공유한다. 2009년 작 『우리가 아는 모든 것은 틀렸다(Everything We Know Is Wrong)』와 2010년 작, 『예상하지 못한 일의 공격(The Attack of The Unexpected)』은 전 세계에서 열 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다. 린드비스트는 스톡홀름에서 아내 베스나(Vesna)와 쌍둥이 아들 해리(Harry), 올레(Olle)와 살고 있다.


역자 : 황선영       
역자 황선영은 연세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과 불어불문학을 전공하고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한 후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그들도 모르는 그들의 생각을 읽어라』,『시장을 이긴 16인의 승부사에게 배우는 진입과 청산 전략』, 『통찰력으로 승부하라』, 『싱크 스마트 워크 스마트』, 『팅커벨』, 『리더십이란 무엇인가』, 『세상에 대하여 우리가 더 잘 알아야 할 교양 24 : 국제 관계,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 세상에 대하여 우리가 더 잘 알아야 할 교양 24 : 국가 정보 공개, 어디까지 허용해야 할까』, 『브레인플루언스』(출간 예정) 등이 있다.





미래가 시작될 때 ㅣ 매그너스 린드비스트 지음 | 황선영 옮김 | 생각과사람들 |

값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