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kyonews_header.jpg

 
작성일 : 17-08-01 10:15
[출판/공연] <어린이 요가 놀이> 네 마음을 몸으로 표현해 봐! 출간
 글쓴이 : 전수진기자
 

이런 고민을 가진 아이들에게 좋아요!
▶ 친구들이랑 잘 어울릴 수 있을까요?
▶ 빨리빨리 해내려고 하니까 힘들어요.
▶ 세상은 큰데 나는 작게 느껴져요.
몸은 튼튼하게, 마음은 차분하게
아이를 격려해 주는 16가지 요가 자세 
 
  

몸은 튼튼하게, 마음은 차분하게 아이를 격려해 주는 16가지 요가 자세

“이 큰 세상에서 내가 작게 느껴질 때면, 나는 내 마음, 몸, 호흡을 차분히 해요. 나는 해낼 수 있어요.” 요가를 하면 무엇으로든 변신할 수 있답니다. 구름 사이로 솟아오르는 독수리 한 마리,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 사막 위의 낙타, 바다를 가로질러 흐르는 배 한 척. 독수리 자세, 별 자세, 낙타 자세 등 16가지 요가 동작을 따라 하면, 바른 자세를 가질 수 있어서 좋아요. 요가의 세계를 탐험하는 동안 상상력과 자기표현 능력을 길러 보세요.



저자 : 수전 베르데

저자 수전 베르데(Susan Verde)는 《미술관의 초대(Museum)》와 《너하고 나》의 작가입니다. 두 작품 모두 ‘ 피터 H. 레이놀즈’ 가 그림을 그렸지요. 수전은 어린이에게 요가를 가르치면서 (미국) 뉴욕 이스트햄프턴에 살고 있습니다. 그곳은 문만 열면 바다가 펼쳐진답니다. 수전이 좋아하는 요가 자세는 나무 자세예요.


역자 : 김선희       
역자 김선희는 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2002년 단편소설 《십자수》로 근로자문화예술제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2007년 뮌헨 국제청소년도서관(IYL)에서 ‘펠로십’으로 아동, 청소년 문학을 공부했습니다. 그동안 《마음이 아플 때 따라 해 봐!》, 《놀 때는 그냥 신나게 놀아》, 《마음을 비추는 거울》, 《삼사라 이야기》, 《누나는 벽난로에 산다》, 《구스범스 호러특급 시리즈》, 《공부의 배신》 등 100여 권의 책을 우리말로 옮기고, 《얼음공주 투란도트》, 《우리 음식에 담긴 12가지 역사 이야기》 등 10여 권의 어린이 책을 집필했습니다.




어린이 요가 놀이 ㅣ수전 베르데 지음 | 김선희 옮김 | 피터 H. 레이놀즈 그림 | 담앤북스 | 값 1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