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kyonews_header.jpg

 
작성일 : 17-07-30 10:15
[출판/공연] <50부터 시작하는 진짜 공부> 출간
 글쓴이 : 곽선영기자
 

중년 이후에 시작하는 배움의 즐거움 

계속 배우는 사람은 언제나 젊다!
평생 해보고 싶었던 진짜 공부의 시작  
             

『50부터 시작하는 진짜 공부』는 대학교, 평생학습관, 문화센터, 평생교육원, 지자체 강좌 등 다양한 학습의 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다양한 시니어들의 모습을 조명하면서 장년층에게는 배움의 진정한 효용을 알려준다. 아직 그 시기에 도달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미리미리 공부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공부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의 갖가지 교육정보를 곳곳에 정리해둬서 공부에 대한 열정이 바로 실행으로 이어질 수 있게 하였다.


저자 : 호사카 다카시

저자 호사카 다카시는 1952년 야마나시 현 출생. 게이오 대학교 의학부 졸업 후 동 대학병원 정신신경과에서 근무했다. 1990년부터 2년간 미국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유학, 도카이 대학교 의학부 교수를 거쳐 현재에 이르렀다. 세이루카 국제병원 리에종센터장 겸 정신종양과 부장, 세이루카 국제대학 임상교수를 맡고 있다. 국내 소개된 저서로는《나는 이제 백발도 사랑하게 되었네》,《인생 리스타트! 나답게 자유롭게》,《아직도 상사인 줄 아는 남편 그런 꼴 못 보는 아내》,《낭비 없는 삶》,《아이의 뇌 부모가 결정한다》 등이 있다.


역자 : 류두진       
역자 류두진은 한국산업기술대학교를 졸업했다. 바른번역 아카데미에서 일어 출판번역 과정 수료 후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사)한국번역가협회가 주관하는 신인번역장려상을 수상하면서 본격적으로 번역 세계에 입문했다.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 책의 힘을 믿으며, 독자들에게도 그 기쁨을 전하고자 일본도서 소개와 번역에 매진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진심으로 산다》,《98%의 미래, 중년파산》,《전설이 파는 법》,《반응하지 않는 연습》,《머리가 새하얘질 때 반격에 필요한 생각정리법》,《3색 볼펜 읽기 공부법》,《7번 읽기 공부법》이 있다.





50부터 시작하는 진짜 공부ㅣ 호사카 다카시 지음 | 류두진 옮김 | 반니라이프 

값 14,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