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kyonews_header.jpg

 
작성일 : 17-05-17 20:36
[불자소식] 아름다운동행,아프리카 아이들 위해 후원금 전달
 글쓴이 : 곽선영기자
 

동국대학교 사범대학부속 영석고등학교 학생과 교직원들은 부처님 오신 날을 맞이하여, 아프리카 탄자니아 보리가람농업기술대학 후원금을 모금하여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사장 자승스님)에 보리가람농업기술대학 기금으로 140만 원을 전달했다.

 

동국대학교 사범대학부속 영석고등학교에서는 지구 반대편 아프리카 보리가람농업기술대학의 그 학생들이 학업에 대한 열정이 식지 않기를 바란다며 학생과 교직원들이 기금을 모금했다.

 

영석고등학교는 작년부터 학생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매일 아침 법당에서 108배를 올리며 하루일과는 시작하고 있어 남다른 신심으로 유명한 고등학교이다. 또한 지난 2월 19일 KBS1 '도전!골든벨'에 참석하여, 뛰어난 실력을 과시했다.

 

영석고등학교 정충래 교장선생님은 "학교에서도 저소득층을 위해 연탄나르기와 같은 봉사활동 등을 통해 인성에 대한 중요성을 가슴에 새길 수 있으면 좋겠다. 또한, 이번 헌 신발 보내기와 보리가람농업기술대학 후원금 전달도 인성교육의 취지로 시작하여, 학생들과 교직원,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헌 신발과 후원금을 모금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아름다운동행 후원 및 문의는 아름다운동행 홈페이지(http://dreaminus.org/) 또 는 전화 02-737-9595 로 가능하다.